외국여행

오키나와 나고 파인애플 파크

서로도아 2022. 12. 25. 14:55
728x90

 

오키나와 북부 나고시에 있는 파인애플 파크는 이곳 특산물인 파인애플을 테마로  한 공원이다. 매표소 입구에서 관람열차를 타고 파인애플 농원을  둘러본다. 100여 종류의 파인애플 농원을 앉아서 편히 구경할 수 있다. 하차하면 이제  제2 전동차가 대기하고 있다. 

일행별로 갈아타고 온실 안팎 공원의 정글 속을 돌게 되는데, 구불구불한 코스에는 울창한 열대식물 숲과 열매, 만발한 꽃들이 정글을 이루어 탄성이 나올 만큼 우리에겐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리고 전동차 종점에서  내리면 이제 보행으로 식물을 만져보고 접하기도 하고 이층으로 올라가 데크 관찰로를 따라 걷다 보면 거대 식물원 재미도 있고 울창한 원시림 정글 숲 속에 들어와 있는 기분과 힐링 그 자체, 걷는 맛이 그만이다. 

또한 출구쪽 통로에는 정글의 원시동물을 생체화하여 그럴듯하게 만든 살아있는 공룡군 사우루스가 움직이며 반긴다. 

나오는 길에는 의례 쇼핑가게로 나와야 하고, 파인애플, 빵 음료, 기념품 등을 파는 쇼핑센터도 있고 화장품도 판매한다.  

 

 

숙소 뒷편의 아침 풍경

여름이라면 풍덩 했을지도.

 

아침 식탁에서 호텔의 뒤편 비치를 찍어 봤다

 

 

 

파인애플 농장 가는 길에 열대 아열대 도시 녹화 식물이 해안가에 가득한 것을 지나칠 수 없어 잠시 차를 멈추고  도로를 따라 녹화되어 있는 해안을  산보했다. 여름이면 각광을 받는 명소인 것 같다

 

 

파인애플 농원 관람 티켓구매

 

첫 열차 타기

 

 

파인애플 농원

 

제 2 레일 전동차로 바꿔 타기 

 

전동차를 이용한 투어

하차 후 보행로(順路)를 따라 걷는다

 

 

 

공룡의 거리